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Q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이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퓨에르옴므 (ip:)
  • 작성일 2019-04-16 17:44:3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8
평점 0점

- 교환 및 반품은 물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택배 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


- 교환 및 반품신청은 따로 신청하지 않으셔도 되며,

동봉 된 반품&교환 양식지에 내용 작성 후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 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일 경우, 왕복 배송비(6,000원)는 고객님 부담으로 처리됩니다.


-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일 경우, 왕복 배송비는 자사에서 부담으로 처리됩니다.


<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할 경우 >

* 시착을 제외한 야외에서의 착용 및 세탁을 한 제품

* 고객 부주의로 인한 오염 및 냄새가 있는 제품

* 제품 구성품을 훼손 및 제거하였을 경우 (여분 단추, 택 등 모든 구성품)

* 전자거래법상 정해진 교환 및 환불기간 (7일)을 초과한 경우

(명시 부분 외의 교환 및 반품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고객센터로 전화문의 바랍니다.)


위의 사항을 숙지하신 후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실 경우 하단의 방법을 이용 부탁드립니다.



[ 동봉된 반품양식지에 내용 작성 ]

- 해당 내용을 잘 작성해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택배비 동봉 혹은 계좌 입금 ]

- 현금만 동봉 시, 분실의 위험이 있기때문에 봉투에 동봉해주시거나 계좌 입금 후 반품양식지에 배송비는 계좌입금 하였다는 내용을 작성해주세요.

- 계좌 : 국민은행 김성희 410101-01-321481



[ 택배 보내는 방법 ]

< CJ 대한통운 택배 > 어플을 통해 예약 가능. 어플 다운로드 후 아래 방법을 참고해주세요.


1. < CJ 대한통운 택배 > 어플 다운로드
2. 첫 화면 ‘개인고객으로 로그인’ 선택
3. 이용약관 동의 후, 수령자 정보에 기재하신 휴대폰 번호로 인증하기
4. 상품 수령 후, 반품하실 상품 오른쪽 상단의 ‘반품하기’ 선택
5. 내용 작성 완료 후, 오른쪽 상단의 ‘반품신청’ 선택


- 택배 접수는 고객님께서 해주셔야하며, 퓨에르옴므에서는 접수를 해드리지않습니다.

- 편의점 택배(CJ 대한통운)은 해당 방법으로 반품 신청이 불가합니다.
- 타 택배 이용 절대 불가. 타택배로 반품시 반송 처리됩니다.

- 꼭 수취인명은 "퓨에르옴므"로 작성해주세요. 수취인명이 다를 시, 반송 처리 됩니다.



[ 주소 ]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로1길 20 CJ대한통운 상봉대리점 물류센터 퓨에르옴므 앞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